상담 끝에 무렵 후기.. > 행복한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행복한후기 HOME

상담 끝에 무렵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인란 댓글 0건 조회 86회 작성일 18-01-02 11:54

본문

아직 상담이 끝나기 전이에요..
진행 후에 약속을 잡아주신 덕에 만나기로했어요..
전할 말들은 전부 상담사님이랑 준비하면서 그거 계속 보고 또보고있었는데..
우연히 길가다가 오빠를 만났어요..  근데 다행이도 오빠가 먼저 인사를 해주더라구요..
인사하고 가는데 오빠 뒷모습을 보면서 잡아야 한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잡았어요.. 그리고 지금 바로 이야기 가능하냐고 물어봤더니 지금은안된다고 처음에 그러더라구요.. 아차싶었어요..
근데 제 표정을 봤는지 이십분정도 시간은 괜찮다고 해주더라구요..
이야기를 해보니까.. 진행은 하플인 걸 모르니까 자기가 남에게 이런 저런 이야기했다고 그러더라구요..
진행날 말씀해주신 그대로였어요.. 제 진심을 그때 이야기를 듣는데 전에 생각하지 못한 부분이 있었다라고 하더라구요..
전에 제가 마냥 오빠한테 했던 말들이 시간이 지나고 다시들어보니 이해가간다고 했었어요..
제가 오빠한테 했던 말들은 되게 쏘아붙였거든요 저딴에는 걱정이된다고 하는 말이였는데 그게 커지고 반복되니 ..헤어졌었구요..
어찌됬든 나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됬다고 하고 그동안 연락했던 사람은 정리가 됬다고 했어요..
그사람과 이상하게 이야기하면 제이야기가 많이나왔다고 하면서.. 오빠도 자기 자신에게 낯선부분을 제가 이야기하니
이해를 안하려고 한것같았다고.. 미안하다고.. 진짜 제가 오빠한테 진행날 전한 그 진심그대로 오빠가 다 기억하고 말해주는데..
눈물이 너무 나왔었어요 진짜 밖이라 대성통곡하지도 못하고..
그러면서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상담중에 다시 시작했다 재회했다라는 소식을 들려드려 너무 기쁘네요..
지금도 조금씩 욱하긴 하지만 상담했던대로 다시 반복하면서 되돌아보고있어요..
상담사님이 말한대로 평소 많이 감정표현 하겠습니다! 스트레스 괸한데 풀지않구요ㅎ..~
남은 상담 잘부탁드립니다.고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