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제 사겨요 연애합니다!!!! > 행복한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행복한후기 HOME

저 이제 사겨요 연애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새움 댓글 0건 조회 120회 작성일 18-01-17 16:08

본문

저는 23살 복학생 입니다
대학 들어와서 아는 사람도 없고 성격도 소심한데 과 특성상 남자가 많지 않아 복학을 해도 아는 사람도 없고 복학생이다 보니 수업도 혼자듣고 딱히 다가오는 사람도 없고 이렇게 졸업하나보다 자퇴를 할까 고민하던 철없는 학생이었습니다. 그 아이를 만나기 전까지는요. 여자가 대다수인 관광과에서 유일하게 저에게 인사를 건내주는 친구였습니다. 그러다보니 점점 호감이 생겼고 조별과제에도 우연히 같은 조가 되어 더 친해질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렇게 두어달 썸을 타고 있다생각했는데 그 아이는 군대간 남자친구가 있더라고요..
저는 사귀고 있는 것도 아니면서 간섭하고 억지부리고 애정표현를 바랬습니다.
하지만 그 아이는 남자친구에게 미안해서 도저히 저와 연락을 하지 못하겠다고 딱잘라 얘길했고 그렇게 또 다시 혼자 다니는 시간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남자친구와 헤어졌다는 이야길 어쩌다 보니 듣게 되었고 다시 고백해서 사귀기 시작했는데 한 달도 되지 못해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전 남자친구도 못잊겠고 학교에 소문이 좋지 않게 날까 걱정도되서 안되겠다구요......

온리스토리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어요. 여기 후기도 많이 보고 칼럼도 보고 저에게 도움되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보고만 있었어요. 제가 직접 신청하리라 생각지도 못했어요. 상담사 누나와 매일 연락하면서 저라는 사람을 보여주고 표현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지금 여자친구 다시 만나면서도 서로 배려와 이해를 해주고 있으면서 예쁘게 만나고 있는 지금 너무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