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칼럼] 이별 후 성급한 재회는 후회를 낳는다? > 연애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연애칼럼

[연애칼럼] 이별 후 성급한 재회는 후회를 낳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온리스토리 작성일17-04-04 17:32 조회549회 댓글0건

본문

[연애칼럼] 이별 후 성급한 재회는 후회를 낳는다?

 

 

연애를 하면서 가장 힘든 순간은 이별할 때가 아닐까 싶다. 사귀는 도중 싸운다고 해도 다시 화해하면 알콩달콩 잘 지낼 수 있지만 헤어진다는 것은 어쩌면 다시 보지못하게 될 수도 있고 영영 안녕일 수도 있기 때문일까? 마음이 아프고, 저리고, 쓰리고 이별했다면 누구나 그럴 것이다.

물론 쿨하게? 헤어지는 사람도 있겠지만그렇지 못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이고 누구나 이별 후 섣부르게 행동했던 것들에 한번쯤 후회하는 순간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별 후 후회하는 것들 중 재회를 꼽기도 한다. 참 아이러니한 일이지만 성급하게 결정한 것에 후회를 한다고 한다. 헤어지자고 말하는 상대방을 일단은 붙잡고 봤지만 생각해보니 그때 그냥 헤어질 걸하면서 후회한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이별도 재회도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는 것이다. 순간의 감정이 앞서서 제대로 자신의 마음을 읽어보기 전에 당장 헤어지면 어떡하지? 당장 이별하고 아픔을 어떻게 감당하지? 혼자가 되는 게 싫어서 일단은 붙잡고 매달리고 옆에 붙잡아 두는데 성공하지만 생각해보니 내가 왜 그랬는지후회가 되기도 한다.




이별 후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감정에 후회되는 일을 저지르지 않길 바란다.

자신의 감정을 잘 모르겠거나 재회의 방향성을 잡고 싶다면 온리스토리의 상담을 통해 조언을 구해보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연애칼럼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Only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